귀요미왔당님의 주먹밥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귀요미왔당님의 주먹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귀요미왔당
리뷰450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3
주먹밥은 한입 크기로 먹기 편하면서도 든든한 포만감을 주는 메뉴였어요. 밥알이 적당히 뭉쳐져 부드럽게 풀어졌고, 김가루와 참기름의 고소한 향이 어우러져 담백하면서도 감칠맛 있게 느껴졌어요. 속재료가 들어간 경우 씹을 때마다 다양한 식감과 풍미가 더해져 먹는 재미도 있었고, 간은 짜지 않고 적당해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어요. 전체적으로 간편하면서도 든든하고, 익숙한 고소함 덕분에 언제 먹어도 만족스러운 메뉴였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169kcal
주먹밥
4.8(리뷰 399개)
·식단기록1.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