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티튀장님의 망고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부티튀장님의 망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부티튀장
리뷰5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3
망고를 친구와 함께 점심 후에 먹었습니다. 상자를 열자마자 달콤한 향이 나서 기대가 되었고, 과육이 부드럽고 촉촉해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친구와 나눠 먹으며 이야기하는 시간도 즐거웠고, 망고의 자연스러운 단맛 덕분에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신선도가 좋아서 한 입 먹을 때마다 과즙이 풍부하게 느껴졌습니다. 간식으로도 좋고 후식으로도 만족스러운 과일이었습니다. 다음에도 친구와 함께 다시 먹고 싶은 맛있는 망고였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68kcal
망고
4.8(리뷰 285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