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7128님의 꽈리고추멸지볶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7128님의 꽈리고추멸지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7128
리뷰1271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3
꽈리고추멸치조림은 짭조름하면서도 달콤한 맛이 어우러져 밥반찬으로 정말 좋습니다. 바삭하게 볶은 멸치와 부드럽게 조려진 꽈리고추가 잘 어울리며, 간장 양념이 재료에 골고루 배어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마지막에 참기름과 통깨를 더하면 고소한 향까지 살아나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g)
15kcal
꽈리고추멸지볶음
4.8(리뷰 121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