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서얌님의 서울우유 바나나 우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민서얌님의 서울우유 바나나 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민서얌
리뷰281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6.03
바나나우유는 달콤한 바나나 향과 부드러운 우유 맛이 잘 어울리는 음료예요. 한입 마시면 은은한 바나나 맛이 퍼지면서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느껴져 기분 좋게 즐길 수 있어요. 차갑게 마시면 더 맛있고, 부담 없이 간식처럼 마시기 좋아요. 너무 진하지 않은 달콤함이라 질리지 않고 빵이나 과자와 같이 먹어도 잘 어울려요. 어릴 때부터 익숙한 맛이라 편안하고 추억이 떠오르는 음료예요! 🍌🥛✨
#일반식 #간식

1인분(100ml)
70kcal
서울우유바나나 우유
4.8(리뷰 18개)
·식단기록248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