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7727님의 CU 우삼겹 덮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77727님의 CU 우삼겹 덮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7727
리뷰73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3
역시 덮밥 중에서는 우삼겹 덮밥이 최고예요! 사실 육회 덮밥이나 일반적인 덮밥류는 먹고 나면 어딘가 허전하고 제대로 식사했다는 느낌이 덜할 때가 많거든요. 그런데 우삼겹 덮밥은 든든한 밥에 고기까지 듬뿍 올라가니, 포만감은 물론이고 허기진 마음까지 싹 채워주는 기분이에요~!
특히 마음에 드는 건 고기 식감이에요. 너무 바싹 익혀서 퍽퍽한 느낌이 아니라, 살짝 데친 듯 야들야들하고 부드러워서 입안에서 고소함이 싹 퍼집니다. 덕분에 한 그릇이 순식간에 사라질 정도로 술술 잘 넘어가는 것 같아요. 진짜 배고플 때 우삼겹 덮밥 하나 먹고 나면 그만큼 기분전환이 될 수가 없어요 그런 의미에서 오늘 메뉴는 우삼겹 덮밥 어떠신가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728kcal
CU우삼겹 덮밥
4.9(리뷰 19개)
·식단기록12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