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759님의 노브랜드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3759님의 노브랜드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3759
리뷰4344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03
여름의 별미 콩국수
고소한 콩물 맛이 진하고 부드러워 첫 입부터 만족감이 큽니다.
면이 쫄깃하면서도 콩국과 잘 어우러져 부담 없이 먹기 좋습니다.
여름철에 특히 잘 어울리는 시원한 맛이라 입맛 없을 때 딱입니다.
간이 세지 않아 건강한 느낌으로 먹을 수 있는 점이 장점입니다.
취향에 따라 소금 넣어 맛 조절이 가능한 것도 재미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90g)
420kcal
노브랜드콩국수
4.8(리뷰 73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