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민호피자님의 한돈 삼겹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도민호피자님의 한돈 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도민호피자
리뷰87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3
삼겹살은 고기가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이 함께 느껴져 맛있게 먹었어요. 씹을수록 고소한 풍미가 올라와 만족스러웟고 기름진 맛도 과하지 않아 괜찮았습니다. 간은 적당한편이라 부담 업이 먹기 좋았고 고기의 육즙이 잘 느껴져 풍미가좋았네요. 양도 넉넉한 편이여서 든든하게 먹을수 있었고 전체적으로 맛과 식감의 밸런스가 잘 맞았습니다. 끝까지 맛있게 즐길수 있었습나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331kcal
한돈삼겹살
4.9(리뷰 523개)
·식단기록2.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