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렌시아님의 기린 연유라떼브레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블렌시아님의 기린 연유라떼브레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렌시아
리뷰1036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3
연유식빵은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에 달콤한 연유 풍미가 더해져 정말 맛있었어요. 한입 먹을 때마다 은은한 단맛이 퍼져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고, 빵 자체도 폭신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우유나 커피와 함께 먹기 좋은 간식용 빵이었어요. 만족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95g)
370kcal
기린연유라떼브레드
4.7(리뷰 3개)
·식단기록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