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42077님의 망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42077님의 망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42077
리뷰852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3
망고입니다.
4개에 만원으로 구매했어요. 그냥먹어도 맛있지만 보틀케이크 만들어 먹으려고 시도해봤어요. 망고를 잘라보니면 예쁘게 알맹이가 나오는 것은 소량이잖아요. 그래서 칼질하고 남은 꼬다리를 잘 발라먹어야 하더라구요. 너무 달지않아 맛있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68kcal
망고
4.8(리뷰 285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