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영철님의 두부전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심영철님의 두부전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심영철
리뷰1198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03
뜨끈하고 칼칼한 국물에 고소한 두부가 아낌없이
들어가 속을 편안하게 달래주고, 버섯과 채소에서
우러난 깊은 감칠맛이 칼칼한 양념과 어우러져
끓일수록 진국이 되네요.
든든하고 건강한 한 끼 식사이자 최고의 영양식이예요
수제두부집이라 비지를 원하는 만큼 가져갈수
있는 두부맛집이예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369kcal
두부전골
4.8(리뷰 147개)
·식단기록8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