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영철님의 두부전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심영철님의 두부전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심영철
리뷰1198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3
뜨끈하고 칼칼한 국물에 고소한 두부가 아낌없이
들어가 속을 편안하게 달래주고, 버섯과 채소에서
우러난 깊은 감칠맛이 칼칼한 양념과 어우러져
끓일수록 진국이 되네요.
든든하고 건강한 한 끼 식사이자 최고의 영양식이예요
수제두부집이라 비지를 원하는 만큼 가져갈수
있는 두부맛집이예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369kcal
두부전골
4.8(리뷰 147개)
·식단기록8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