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TRY님의 한돈 삼겹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RETRY님의 한돈 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RETRY
리뷰6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03
한국인의 소울푸드 고기라고하면 역시 삼겹살이죠
오늘은 오랜만에 고기가 땡겨요 입맛이 돌았어 돼지고기 하면은 한돈이죠 바로 정육점 갔어 돼지고기 목살 삼겹 오겹 사왔어 푸짐하게 먹으니 만족감이 최고네요 오랜만에 목에 돼지 기름 쏙 들어오니 촉촉한 느낌이 소고기 하고 다른 맛이죠!!!!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331kcal
한돈삼겹살
4.9(리뷰 523개)
·식단기록2.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