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꼬리타님의 한돈 삼겹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치꼬리타님의 한돈 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치꼬리타
리뷰351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3
이마트에 가서 한돈 삼겹살을 샀어요. 고기류는 웬만하면 국내산을 사려고 해요. 한돈이라그런지 고기도 더 부드럽고 맛있어요. 두툼하게 썰어주셨고 칼집을 내서 더 식감도 좋고 맛있었어요. 뼈 있는 부분이 많아야 맛있다고 하던데 뼈도 적당히 있어서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331kcal
한돈삼겹살
4.9(리뷰 523개)
·식단기록2.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