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연스님의 망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연스님의 망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연스
리뷰6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3
빕스에서 망고축제를 한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생 망고가 많이 있어서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다만 사람들이 망고가 나오면 바로 달려 가기 때문에 미리 줄을 서서 기다려야 된다는 단점이 있긴 해요. 그치만 맛있어서 후회는 없습니다. 망고 좋아하시는 분들은 고고씽.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68kcal
망고
4.8(리뷰 285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