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45264님의 망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45264님의 망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45264
리뷰193
조회수 7 작성일자 26.06.03
달콤한 망고가 먹고 싶어 테이크아웃해 왔는데 기대 이상으로 만족스러웠다. 망고 특유의 진한 향과 부드러운 식감이 살아 있었고, 한입 베어 물 때마다 달콤한 과즙이 가득 느껴졌다. 시원하게 먹으니 더운 날씨에 딱 어울리는 간식이었다.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면서도 만족감은 높아 간단한 디저트로 제격이었다. 다음에도 망고가 생각날 때 다시 찾고 싶은 맛이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68kcal
망고
4.8(리뷰 285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