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뺌2님의 노브랜드 쌈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올뺌2님의 노브랜드 쌈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올뺌2
리뷰1708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4
노브랜드에서 데려온 쌈장입니다.
튜브병에 들어서 짜먹기가 편하네요.
기존것들은 숫가락이 들어갔다 나왔다 했는데 시작이 편안하네요.
양파,마늘,참깨,참기름이 들어 있어서 삼겹살에 먹기 좋네요.
맛보다도 짜먹는게 더 맘에 드네요.ㅎ
용량도 커서 한참 먹겠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10kcal
노브랜드쌈장
4.9(리뷰 112개)
·식단기록6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