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95291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지니5295291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95291
리뷰3
조회수 8 작성일자 26.06.04
저녁식사후 간식으로 바나나를 섭취하였다. 이른 저녁식사 후 출출할 때 빠르게 섭취할 수가 있어서 간편하고 편리하다. 자주 이용하는 편이다. 다이어트 용으로도 적당하다. 소화도 잘 되는 간식이다. 운동 후에도 적당하다. 앞으로도 자주 이용해야겠다.
#혈당관리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