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0241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지니5690241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0241
리뷰283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6.05
저는 평소에 카페에 가면 최대한 당 음료 대신에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시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다른 음료보다 칼로리 부담이 적고 마시면 정신이 번쩍 드는 느낌이 있어 업무 중이나 점심 식후에 꼭 마셔요. 깔끔한 맛 덕분에 질리지 않고 꾸준히 마시기 좋은 음료입니다.
#혈당관리식 #간식

1잔(397ml)
10kcal
아이스 아메리카노
4.9(리뷰 374개)
·식단기록1.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