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kk님의 망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jjkk님의 망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jkk
리뷰570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05
간식으로 잘 익은 망고를 썰어 먹었다. 잘익었는지 의심스러워 했지만 노랗게 익은게 좋았고, 한입 먹을 때마다 달콤한 과즙이 입안에 가득 퍼졌다. 과육이 촉촉해 먹기 편했으며, 씹을수록 진한 망고 향이 은은하게 남아 기분 좋게 즐길 수 있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68kcal
망고
4.8(리뷰 285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