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12078님의 치즈볶음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12078님의 치즈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12078
리뷰391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5
제육 양념이 남은게 있어서 치즈 볶음밥 했어요. 양파,신김치를 잘게 썰고,소포장된 날치알 한팩,밥한공기,김가루 듬뿍 넣어 볶아요.밥이 맛있게 볶아지면 모짜렐라 치즈 올려 뚜껑 덮어 완성합니다.모짜렐라가 볶음밥을 감싸고 있어 부드러우며 쫀득합니다.톡톡 터지는 날치알 식감도 좋아요.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635kcal
치즈볶음밥
4.9(리뷰 73개)
·식단기록24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