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지맘님의 은행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삼지맘님의 은행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삼지맘
리뷰59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5
아이들은 5알 이상 먹이지 마라..
라고 알고있던 은행..딸이랑 꼬치집에 가면 은행만 나오면 유난히 맛있다고 욕심을 내곤했어서 5알이란 말이 자꾸 생각이나서 잘 시키지도 못했었는데 이제는 성인이 되어서 맥주안주로 먹고 싶은대로 먹는다..
그때 먹고싶어도 못먹었었던 이야기를 아직도 하는 우리딸..많이 서운했었나보다 ㅎ
#다이어트식 #저녁

100g(100g)
182kcal
은행
4.9(리뷰 106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