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0477님의 샐러드소스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0477님의 샐러드소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0477
리뷰373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6
저는 참깨소스 흑임자 소스 뭐 데리아끼 등등 다양한 거 다 좋고 맛있긴한데 양배추 샐러드에다가 기본으로 추억의 맛이고 제일 베이스인 케찹과 마요네즈 슥슥 뿌려서 만든 샐러드와 소스가 잘 어울리고 이게 매운 음식이랑도 조합이 제일 잘 맞는거 같아요
#일반식 #야식

1인분(30g)
60kcal
샐러드소스
5.0(리뷰 21개)
·식단기록20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