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7284님의 CJ 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707284님의 CJ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7284
리뷰13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7
저는 씨제이 닭가슴살 종류를 자주 사 먹는데 식감이 아주 탱글탱글해서 마음에 쏙 들어요. 뽀드득 터지는 맛이 있어서 가볍게 식단으로 먹기에도 손색이 없을 정도네요. 성분표 보니까 지방 함량도 낮고 단백질은 알차게 들어있어서 운동 끝나고 죄책감 없이 가볍게 하나씩 꺼내 먹기 최고인 것 같아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00g)
120kcal
CJ닭가슴살
4.8(리뷰 64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