괄목상대님의 맛있닭 닭가슴살 북엇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괄목상대님의 맛있닭 닭가슴살 북엇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괄목상대
리뷰1579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7
오늘 점심에는 닭가슴살과 북어를 사용하여 국을 끓여 먹었습니다. 달군 냄비에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른 북어를 넣고 달달 볶다가, 물을 넣고 끓입니다. 그 후에 애호박과 양파, 닭가슴살을 넣고 한소쿰 끓여주면 됩니다. 북어와 닭가슴살에는 단백질이 풍부한데, 단백질 보충으로 제격이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g)
32kcal
맛있닭닭가슴살 북엇국
5.0(리뷰 2개)
·식단기록2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