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커벨2287님의 CJ 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팅커벨2287님의 CJ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팅커벨2287
리뷰458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6.07
입맛없을때 먹기좋은 닭가슴살이에요.
간단한 샐러드에 닭가슴살만 찢어넣으면 되니
너무편요. 전자레인지에 1분만 돌리면 부드럽고 촉촉해 맛있어요. 바쁜아침이나 식단조절할때 운동후
샌드위치 속재로등 활용하기도 좋고 맛도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20kcal
CJ닭가슴살
4.8(리뷰 64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