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17157님의 브리타 생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17157님의 브리타 생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17157
리뷰187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6.07
일상에서 가장 기본적이면서도 중요한 물맛을 완벽하게 충족해 주는 깔끔한 생수입니다! 목 넘김이 굉장히 부드럽고 특유의 비린내나 텁텁함이 전혀 없어서 매일 물처럼 마시기에 호불호 없이 깔끔하고 청량해요.
수분 보충이 필요할 때 그냥 마셔도 시원하지만, 밥을 짓거나 국 요리를 할 때 베이스로 활용하면 음식 본연의 맛을 방해하지 않고 깔끔하게 살려줍니다. 입안을 개운하게 정돈해 주어 자극적인 음식을 먹은 뒤나 운동 전후에 갈증을 해소하는 데 이만 한 게 없네요. 매일 믿고 마시는 필수 정착템입니다!
#일반식 #저녁

1잔(500ml)
0kcal
브리타생수
4.9(리뷰 12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