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쪽미호님의 바나나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금쪽미호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금쪽미호
리뷰1764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1.23
아침에 일어나서 간단하게 먹을 때 너무 좋은 바내나.
항상 애정하는 과일이다.
하나만 먹어도 은근 든든하고 맛까지 좋으니 금상첨화다.
단 보관시 벌레가 꼬일 수 있으니 주의하자!
#다이어트식 #아침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