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16712카님의 다시마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16712카님의 다시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16712카
리뷰1448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9
살짝 데쳐내어 은은한 초록빛이 아주 선명하고 표면에 촉촉한 수분감이 가득해 부드러운 식감이 돋보입니다 두께감이 적당해서 씹을수록 다시마 특유의 꼬들꼬들하면서도 매끄러운 탄력이 잘 느껴집니다 바다의 싱그러운 향을 머금고 있어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한 맛을 냅니다 매콤달콤한 초고추장을 살짝 곁들이거나 신선한 쌈 채소와 함께 건강한 밑반찬으로 가볍게 즐기기에 아주 훌륭한 웰빙 메뉴입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19kcal
다시마
4.8(리뷰 206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