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수리님의 오뚜기 맛있는 애호박된장국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은수리님의 오뚜기 맛있는 애호박된장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은수리
리뷰161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09
아침에 국반찬으로 애호박된장찌게를 끓여먹었어요. 된장찌개만으로도 맛이 좋지만 애호박이 들어있어서 맛이 좋았고, 냉장고에 있던 두부와 대파를 추가하고 끓였더니 훨씬 풍부한 맛의 애호박된장찌개가 되었어요. 앞으로도 애호박된장찌개를 자주 끓여먹을 것 같아요.
#일반식 #아침

1인분(18g)
55kcal
오뚜기맛있는 애호박된장국
4.9(리뷰 59개)
·식단기록63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