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망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망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9
오늘 회사에서 간식 먹었습니다. 간식으로 망고를 먹었고 망고 한 개를 선물 받아가지고 먹게 되었어요. 망고는 진짜 달달하고 너무 맛있어. 가지고 진짜 감동이었습니다. 제가 망고를 너무너무 좋아하는데 이렇게 먹으니까 너무 맛있네요.ㅋ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68kcal
망고
4.8(리뷰 285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