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찰리님의 오뚜기 맛있는 애호박된장국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찰리님의 오뚜기 맛있는 애호박된장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찰리
리뷰189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9
아침식사로 해먹은 애호박된장국이예요.
된장국은 아침에 국으로 좋은것 같아요. 좀 더 풍부한 건더기를 위해 애호박과 두부, 양파, 고추등을 추가해서 끓여먹으니 맛있고도 푸짐한 된장국이 되었네요. 앞으로도 가끔씩 애호박된장국을 끓여먹을 것 같아요.
#일반식 #아침

1인분(18g)
55kcal
오뚜기맛있는 애호박된장국
4.9(리뷰 59개)
·식단기록63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