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이맘님의 굽네 닭가슴살볶음밥 리뷰
저녁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짱이맘님의 굽네 닭가슴살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이맘
리뷰526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10
단백질엔 닭가슴살이 가장 먼저 떠오르죠 하지만 저는 닭가슴살을 그리 좋아하지도 않고 먹기도 사실 꺼려지는데요 운동하는 아들은 아주 잘 먹더라구요 그래도 매번 똑같은 닭가슴살만 먹긴 너무 물리잖아요 밥도 먹어야하고해서 닭가슴살볶음밥을 했어요
#혈당관리식 #저녁

1인분(200g)
325kcal
굽네닭가슴살볶음밥
4.9(리뷰 23개)
·식단기록82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