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꾸미복근님의 팽이버섯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쭈꾸미복근님의 팽이버섯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쭈꾸미복근
리뷰598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10
유튜브보고 만든 팽이버섯전이에요
부침가루대신 치즈를 사용하는게 킥입니다
겉은 노릇하게 구워져서 살짝 바삭한데, 안쪽은 팽이버섯 특유의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살아 있어서 식감 대비가 재미있었어요.
팽이버섯은 씹을수록 은근한 단맛이 올라오고, 거기에 녹아든 치즈가 짭짤하면서도 고소한 풍미를 더해줘서 전체적으로 간이 딱 맞는 느낌이었어요.술안주로 딱이네요ㅎ
#일반식 #점심

100g(100g)
137kcal
팽이버섯전
4.8(리뷰 34개)
·식단기록11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