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위잇딜라이트 두부 간장 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위잇딜라이트 두부 간장 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10
고추장 빼고 간장 베이스로 먹은 비빔밥이에요. 밥에 여러가지 야채 골고루 넣고 삭삭 비벼서 먹으면 다른 반찬도 필요없고 건강식으로 한끼 해결할 수 있어요. 여름철에는 날이 더워서 돌솥보다는 유기그릇이 나을거 같아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52g)
523kcal
위잇딜라이트두부 간장 비빔밥
5.0(리뷰 2개)
·식단기록17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