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동이님의 고구마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후동이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후동이
리뷰248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6.10
고구마를 간식으로 가끔 먹습니다. 참 맛이 좋긴한데 요즘 고구마가 당도가 너무 높아서 나이든 사람에게는 부담이 안될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자주는 못 먹고 아주 가끔 먹습니다. 예전에 구워서 주로 먹었는데 구우면 당도가 더 올라가는 관계로 쪄서만 먹습니다. 그래도 답니다.
#다이어트식 #간식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