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지맘님의 청정원 키위샐러드소스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삼지맘님의 청정원 키위샐러드소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삼지맘
리뷰59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10
오늘 회사애서 청만들기 강좌가 있었다..
키위 600 에 레몬즙 30 설탕160 의 황금비율로 처음 만듩어본 키위청이다.
냉장실 숙성3일후에 드레싱이나.에이드..요거트토핑도 좋다고 한다..
3일후가 기다려진다..
맛있으면 앞으로 계속 키위청이다 ..
#일반식 #간식

1인분(30g)
35kcal
청정원키위샐러드소스
5.0(리뷰 3개)
·식단기록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