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삼히님의 망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영삼히님의 망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영삼히
리뷰405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11
한 입 베어 무는 순간, 진하고 달콤한 망고의 풍미가 입안 가득 퍼집니다.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 아주 일품이에요. 과하게 달지 않고 새콤달콤해서 손이 자꾸 갑니다. 간식이나 술안주로 즐기기에 딱이며, 지퍼백이라 보관도 간편해서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68kcal
망고
4.8(리뷰 285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