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춘희님의 고구마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김춘희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춘희
리뷰1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6.12
저녁으로 고구마 먹으려고 에어프라이어에 구웠어요. 열무김치와 같이 먹을거구요.
2개는 제가 먹고 2개는 배우자꺼예요.
단백질이 없어서 조금 아쉽긴하지만 토마토 쥬스로 대체하렵니다.
조금있다 5시에 먹을겁니다.
그 이후 공복유지...
낼 오전까지는 참아야지요.
#다이어트식 #저녁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