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16712카님의 닭가슴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16712카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16712카
리뷰1326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12
먹기 좋은 크기로 깍둑썰기 되어 있는 촉촉한 닭가슴살입니다 하얀 속살 사이사이로 붉은 고추 고명이 콕콕 박혀 있어 보기만 해도 매콤하고 개운한 맛이 직관적으로 전해집니다 표면에 은은하게 그릴 자국이 남아 있어 불향이 살짝 감돌며 기름기 없이 담백하게 구워낸 점이 마음에 듭니다 닭가슴살 특유의 퍽퍽함이 전혀 없고 씹을수록 육즙이 배어나와 부드러운 식감을 유지합니다 알싸한 고추의 매운맛이 닭고기의 단백함과 조화를 이루어 소스 없이도 심심하지 않게 즐길 수 있습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4.7(리뷰 380개)
·식단기록3.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