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7581님의 닭가슴살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77581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7581
리뷰211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13
깔끔한 맛이 특징이며, 식감도 퍽퍽하지 않아 먹기 좋았습니다. 단백질 함량이 높아 운동 후 식사로 만족스러웠고, 포장도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쉽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간이 적당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좋고 샐러드와함께먹음 훨씬좋아요
#다이어트식 #간식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4.7(리뷰 380개)
·식단기록3.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