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씸이님의 굴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날씸이님의 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날씸이
리뷰361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13
겨울철에 먹은걸 지금 작성해여! 초고추장이나 레몬즙, 핫소스를 살짝 뿌려먹어도 너무 맛잇어여! 숯불에 구워 먹어도 너무 맛잇어여! 굴튀김으로 먹어도 바삭 촉촉하고 맛잇더라구여! 개인젇으로 생굴로 먹어야 제일 맛잇는거 같습니당!
#일반식 #야식

1태평양산(48g)
33kcal
굴
4.8(리뷰 389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