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집둥러님의 버터전복구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프로집둥러님의 버터전복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프로집둥러
리뷰250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13
테판야키 전문점에서 구어준 전복 버터구이
전복이 야들야들하니 좋고 버터의 고소함이 전복 구이 맛을 배가 시켜줘요
전복은 많이 구으면 질겨지니 살짝 구어야 맛있고
전복 내장에 찍어 먹으면 더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어요
큰 전복일수록 맛있으니 참고하세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400kcal
버터전복구이
4.9(리뷰 65개)
·식단기록73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