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짱이당님의 샐러드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베짱이당님의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베짱이당
리뷰5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15
다이어트 하기로했어요. 아침으로 구운 달걀이랑 채썬 양배추, 방울토마토, 파프리카에 올리브 오일을 듬뿍 넣고 오리엔탈 소스 뿌려 먹었어요. 건강해진 느낌^~^ 나이들수록 살빼기가 힘든것은사실인거 같아요. 힘들지만 목표까지 화이팅하려고요.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100g)
15kcal
샐러드
4.8(리뷰 974개)
·식단기록22.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