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리송이님의 망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까리송이님의 망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까리송이
리뷰54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15
망고를 먹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길쭉길쭉하게 썰어 빙수 위에 올리면 근사한 망고빙수가 돼죠. 망고에는 비타민 A와 비타민 C, 식이섬유, 칼륨, 폴리페놀 등이 들어 있어요.
면역에도 좋고·피부외 장에도 좋아요. 다만 당 함량이 높은 편이니 관리가 필요한 분들은 적당히 드셔야 합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68kcal
망고
4.8(리뷰 285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