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밍님의 샐러드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딸기밍님의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기밍
리뷰2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15
간단하고 영양도 챙길수있고 너무 맛있어요
며칠째 먹는데도 질리지가 않고 운동전에 먹었습니당
계란도 세개들어갔고 양상추도 꽤 들어갔는데 잘 먹어졌고 비비드키친꺼 발사믹소스가 진짜 킥이예요 저당이지만 맛이 너무 맛있어서 많이 쟁일정도입니당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100g)
15kcal
샐러드
4.8(리뷰 974개)
·식단기록22.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