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1093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지니5691093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1093
리뷰103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16
오전에 만보걷기한 후 너무 더워서 집에 오자마자 시원하게 아이스아메리카노를 한잔 타서 마셨어요.
전 위가 좋지않아 커피를 가급적이면 안마시는데 가끔 너무 마시고 싶을때는 수프리모 디카페인 커피를 마십니다.
연하게 타서 마시면 피로가 확 풀리는 기분입니다.
#혈당관리식 #간식

1잔(397ml)
10kcal
아이스 아메리카노
4.9(리뷰 374개)
·식단기록1.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