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핑꾸님의 망고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블락핑꾸님의 망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락핑꾸
리뷰1
조회수 8 작성일자 26.06.17
저는 대만에 살아서 망고 자주 먹는데 역시 대만 망고가 진짜 맛있슺니다 이번년도에 망고품질도 좋고 싸서 두박스씩 사놓고 먹습니가 당도 짱이고 너무 달고 맛있습니다 한국에도 이런망고가 아주 많았으면 좋겠네요~~ 망고 매일 먹어도 좋고 아주 괜찮습키다^^
#일반식 #야식

1인분(100g)
68kcal
망고
4.8(리뷰 285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