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폴로님의 잡곡밥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디올폴로님의 잡곡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디올폴로
리뷰23
조회수 41 작성일자 26.06.18
압력밥솥으로 잡곡밥을 했어요!
안토시아닌 풍부한 국내산 100% 찰흑미와
서리태콩 넣고 밥을 했더니 찰지고 구수합니다
항산화 효과가 탁월해서 흑미을 즐겨 먹으며
갓 지었을때 구수한 냄새가 입맛을 자극하며
밥만 먹어도 맛있어요.그리고 가족들도
건강한 잡곡밥을 원한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170kcal
잡곡밥
4.9(리뷰 267개)
·식단기록46.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