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팅합시당님의 브로콜리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화이팅합시당님의 브로콜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화이팅합시당
리뷰141
조회수 5 작성일자 26.06.18
탑마트에가서 브로콜리 2개를 사가지고와서 잘게썰어놓는다 가스렌지위에 냄비에 물과 소금을넣고 팔팔끓으면 브로콜리를 널고 ㅣ분정도 데쳐줍니다 소쿠리에 건저놓고 양념으로 초장을 만들어 찍어먹으면 다이어트에도 좋고 치매예방에도 도움이됨니다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60g)
108kcal
브로콜리
4.8(리뷰 487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