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6052님의 비빔냉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6052님의 비빔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6052
리뷰178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6.18
오늘점심은 비빔냉면을 먹었어요
회사근처 연백냉면이라는 곳인데 냉면이5천원이에요
온육수를 먼저 내어주시는데 구수한 감칠맛이 입맛이 확 돌아요
냉면에 설탕 한스푼 식초한스푼 넣고 비벼먹으니 매콤새콤 정말맛있게 먹었네요
가성비 굿이에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300kcal
비빔냉면
4.8(리뷰 258개)
·식단기록5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