쪼꼬사랑님의 한돈 삼겹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쪼꼬사랑님의 한돈 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쪼꼬사랑
리뷰251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19
오겹살로 아침을 시작해봅니다 쫄깃쫄깃 씹히는맛이 너무 좋은 오겹살
혼자먹기에 두줄만 구웠어요 ㅋ
어제 만들어놓은 양파절임이랑 함께 먹으니 너무 맛있어요 배가 부르면 운동하기 힘드니까 고기만 먹습니다 단백질 보충 제대로 하네요 있다가 딸도 먹여야겠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331kcal
한돈삼겹살
4.9(리뷰 523개)
·식단기록2.5만+0